About Us

With its simple silhouettes and London inspired aesthetics, along with a muted and neutral colour palette,

the brand presents a unique European aesthetic. All the items can easily be styled for almost every occasion.

It is perfectly suited for both workday or weekend attire.









우리의 온도를 전달해드립니다.

DGRE는 DEGREE 온도의 단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만질 수 있는 온도’,  DGRE는 일상에서의 것들을 의복으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런던을 배경으로 거리의 사람들, 건축물, 예술품을 DGRE 관점에서 의복으로 디자인합니다.

디그레는 서양의 작업복, 군복, 빈티지 의류를 모티브로 하여 의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만드는 남성복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온도를 형태로 만들고 전달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DGRE는 만질 수 있는 온도를 만듭니다.


디그레의 목표는 우리 만의 감성과 좋은 품질로 오래입을 수 있고 가치가 있는 옷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ART와의 협업

디그레는 각 분야의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것에 항상 도전하는 브랜드입니다.

조화, 그리고 품질

우리가 가진 눈으로 아름다운 원단과 그에 맞는 디자인의 조화, 그리고 부드러운 공정에서 나오는 선율로 온도를 만들어냅니다. 또한, 세세한 디테일로  당신의 옷장의 온도를 올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